관절염 통증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한 조언

2020. 7. 20. 17:52카테고리 없음


관절염 통증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한 조언



전 세계에는 수백만 명의 관절염 환자가 있다.


관절염은 꽤 고통스럽지만, 그것을 치료하는 많은 효과적인 방법들이 존재하고,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그것을 견딜 수 있게 만들 수 있다.


이 글의 정보는 관절염이 당신에게서 지켜온 즐거운 삶을 되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흡연자라면 금연을 고려하고,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담배를 피한다.


니코틴은 가장자리로 가는 혈류를 줄여 염증을 단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.


게다가, 당신의 관절은 또한 혈액의 흐름 감소로 장기간 손상을 입을 수 있다.




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여자는 누구나 하이힐을 신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한다.


하이힐은 멋져 보일 수 있지만, 발과 다리에 많은 손상을 줄 수 있다.


하이힐은 무릎의 토크를 증가시키고 관절염을 악화시킬 수 있다.


편안한 신발을 신으면 관절염을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다.


네 몸은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다.




알코올은 많은 의학적 상태를 격노시킬 수 있지만 관절염에 관해서는 그렇지 않다.


적당한 수준으로 섭취하면 통증을 완화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

만성 관절염은 요가나 명상에 의해 완화될 수 있으므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이것들을 시도해 보라.


이와 같은 기술은 당신의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도록 도와주는데, 이것은 관절염과 관련된 문제들을 완화시킬 수 있다.


그러나 효과적인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면 일주일에 적어도 세 번은 참여해야 한다.




따뜻한 소금에 절인 목욕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 관절염과 관련된 수면장애와 불면증을 완화할 수 있다.


이 방법을 썼으면 더 빨리 잠들 수 있고 더 잘 수 있어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.




만약 당신이 관절염을 앓고 있고 새로운 집을 짓는다면, 개조된 건물을 짓는 것에 대한 당신의 계약자의 조언을 구하라.


조정할 항목의 목록을 만드십시오.


이러한 유형의 수정은 아픈 관절을 스트레칭하는 고통을 완화하고 일상 생활을 더 쉽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과도한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뿐만 아니라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음으로써 관절염에 대한 더 나은 통제력을 얻을 수 있다.


스트레스는 신체가 염증을 유발하고 통증에 대한 민감도를 증가시키는 특정 화학물질을 배출하게 한다.


이것들은 관절염 증상을 악화시킨다.


명상이나 요가 같은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아라.


가볍고 낮은 충격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의 고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냉온과 온열 치료는 교대할 때 효과가 더 좋다.


관절은 매우 쉽게 지나칠 수 있기 때문에, 통증을 완화하고 경험하는 부기의 양을 줄이기 위해 핫팩과 콜드팩으로 전원을 끄고 싶을 것이다.


하지만 너무 많은 치료는 추가적인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.


만약 당신이 하루에 두 번 이상 이 치료법을 사용한다면, 그것은 득보다 실이 더 많을 것이다.




담배를 피우는 것은 유연성의 상실과 관절염의 발화 증대와 관련이 있다.


담배를 끊는 것은 힘들 수 있지만, 그렇게 하는 것이 관절염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때 더 의욕이 생길 수 있다.




치료사를 만나보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관절염에 걸린 많은 사람들은 매우 외로움을 느낀다; 요법은 여러분이 무력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우울증에 걸릴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이러한 우려들을 해결하기 위한 치료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.




관절염에 효과가 없는 치료법이 있다면 관절 수술을 고려해 볼 때가 된 것 같다.


관절수술은 관절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회복시킬 수 있다.




관절염이 당신의 삶을 괴롭혔다면 생선 기름은 당신에게 이로울지도 모른다.


의학 연구에 따르면 오메가-3 지방산이 함유된 어유는 관절의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슈퍼마켓과 건강식품 가게에는 다양한 생선기름 보조식품이 있다.




여러분의 관절염 증상을 이해하는 여러분을 지지해줄 다양한 사람들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전투에 도움이 될 것이다.


여러분은 여러분이 상대하고 있는 상황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여러분을 둘러싼 친구, 가족, 그리고 프로팀으로 구성된 지지 그룹이 필요하다.


관절염의 영향으로 노력하는 다른 그룹과 함께 하는 것도 유익할 수 있다.




앞서 언급했듯이, 전세계적으로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수백만 명에 달한다.


당신의 관절염의 증상과 치료법을 배워라.


이 기사의 충고를 실행함으로써 관절염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어라.